본문 바로가기
  • 연톨이 하우스
식물이야기

다이소 화분 쇼핑과 기타 등등..

by 연톨이 2020. 10. 8.
반응형

며칠전 마트에 있는 다이소 화분코너에 가봤거든요.

전에 없던게 꽤나 많이 들어와있더라고요...! 가격은 다이소 가격 다들 알다시피 거의 1000-3000원이죠. 넘 저렴...

새로 들어온 저렴한 화분들에 약간 흥분하였으나... 걸어간거라 귀여운 화분 몇개만 사왔어요. 

강아지 모양 화분들이 너무 귀엽더라고요. 가격은 하나에 천원~천오백원! 

물론 약간 조잡하긴하지만 천오백원이니까요..!

 아래 귀여운 강아지 팬더 화분들.. 크기는 딱 미니다육이 심으면 될만한 크기..!

 

팬더화분 하나는 받침이 붙어있더라고요. 저게 편한듯하지만 통풍이 안되어서 결국 떼야하거든요.

남들은 예쁘게 잘 떼어내시던데... 저는 매일 깨네요.  이번에도 떼려고 시도하다가 작은 조각으로 깨졌어요.

그래도 바닥을 다 깨서 떼면 된답니다. 오늘은 귀찮으니 다음에 해야지..

떼어내는 것 귀찮아서 요즘 붙어있는 건 거의 안샀는데 저건 천원에 귀여워서 하나 집어오게 되었네요. 

 

 

 

아래는 이틀전 차타고 마트가서 사온 화분들이예요.

10개 사왔어요.ㅎ

 

 

전부다 2000원...! 모양도 크기도 꽤 다양하죠...? 화분에 이렇게 발이 달려있어야 통풍이 잘되고 좋다고 하더라고요. 

지금까지는 그 다이소에 이런게 없었는데... 이번에 이런 것들이 들어와서 기분이 좋네요. 

 

 

품질은 너무 기대하면 안 되겠지만 대체로 보면 다른 곳의 비슷한 품질의 물건들보단 일단 싼 것 같아요. 

다이소 물건도 이것저것 많고 가격도 저렴하니 그 마트에서 제일 시간을 오래보내는 곳인듯...ㅋㅋㅋ 

 

 

위는 거의 다육이 정도만 심을 수 있는 화분들이지만 조금 큰 화분도 꽤 많이 판답니다. 

 

 

이것들도 다 최근에 구입한 거네요. 받침이랑 세트로 2-3000원..!

파스텔 색상이 괜찮은듯

 

 

그리고 생각해보니 집에 웬만한 화분은 거의 다이소 출신들이네요.

하얀 네모화분이랑.. 토기색 둥근화분들..

 

 

또 화분이 아니라도 식물가꾸는데 쓸만한 것들도 많이 팔고 있지요. 아래도 마음에 드는 다용도 꽂이...!

 

식물카페 둘러보다가 꽤 많이 쓰시고 있길래 저도 구입했어요. 귀엽고 다육이에 딱인듯!




또 이런 것들도 팔고요.

 

효과는..... 그닥 모르겠어요.



마사 씼을때 쓰는 이런 소쿠리도 다이소에서 구입..ㅋㅋ

 

 

나무로 된 이 화분 받침도 다이소에서 구입한거고 밑에 검정 받침도 다이소표네요 ㅋㅋ

가격은 3천원씩 이었던 것 같고요.

 

 

작은 화분 물받이로 사용하는 이 곰돌이푸 받침? 도 다이소에서 구입..! 가격은 2천원이었나?

 

이렇게 보니 식물용품만으로도 다이소에서 살 만 한 거 되게 많죠..? 

집에 이것보다 더 많은 다이소 식물용품들이 있는데...

오늘은 여기까지만 쓰도록할게요...ㅎ

 

그럼 다들 다이소에서 저렴하게 화분 겟하시길 바라며

바이바이~

반응형

댓글